본문 바로가기

집합! 명언씨리즤

명언 공유_1

스스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할 수 있는 기회를 쉽게 잡을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인가 해보려고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사람이 된 듯한 기분이 들고 나아가 활력을 느낄 것이다.
 
무엇인가 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시작해라.

------------------------------------------------------
정아니 한마디
- 어떤 것에 영향을 받고 다짐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동기부여가 된 것이다. 이 동기부여의 지속여부는 자신에게 달려있다.
동기부여의 그 순간에는 강하게 나타나지만 대부분이 현실로 돌아왔을때 안주하는 경향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실천이라는 것이 어려운 것이 아닐까! 실행은 급박한 상황에서의 일 뿐일까?

며칠전에 마시멜로 이야기 2를 읽었다. 찰리는 마시멜로를 먹지 않고 꾹 참고 기다렸지만 2단계에서 먹어버렸다. 그로 인한 결과는 자신의 몫이다.
나는 대부분의 마시멜로를 먹어버렸다. 그 결과는 현실만족뿐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참고 참아야 한다. 나의 마시멜로를 눈앞에 두고 참자.. 그리고 내게 하고싶다는 동기부여가 되었을때 망설이지 말고 시작하자..
오늘 바로 내가 할일이 바로 이것이다.. Just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