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글

행복디자이너

많은 사람들은 행복하기를 원합니다.
행복의 정의를 생각해보면 너무나도 많아요!!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사는것!!!
남에게 신뢰받고 사는것!!!
건강, 돈, 관계 등...

모든 사람이 다르기 때문에 행복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 물론 나도 그렇다..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지금같이 급변하는 지식정보화 시대에는 행복의 조건도 유행에 민감한 것 같다.

행복이란 나에게 달려 있다. 이 순간 내 자신에 대해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내가 만나는 사람에 대해 만족한다면 행복한 것이 아닐까!

행복은 지금 이순간 나에게 있음을..

모두가 행복한 삶을 살아갔으면 한다.

나는 행복디자이너라는 직업을 갖고 있다. 내가 만든 것이지만..
우선 내가 먼저 행복에 대한 생각, 사례들을 제시하겠다.
또한 행복하기 원하는 이들과 함께 행복에 대해 이야기 하고 생각해 보겠다.

행복을 위한 가장 첫번째는 행복하고자 하는 마음에 달려 있는 것 같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자! 그럼 함께 행복을 위한 디자인을 시작해 볼까요! ^^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